라포레원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호빵맨 조회 31회 작성일 2020-09-13 14:40:51 댓글 0

본문

원단 기초 상식 l 원단 종류 이건 무조건 알아야 쌥쌥이 안된다!

원단의 기초중에 기초 영상입니다~
향후 심화적인 내용도 업로드 예정입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rkjonytv/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arkjony_tv/
.
.
.
.
출연\u0026연출 : 조니
촬영\u0026편집 : 뚱냥



#패션디자인기초 #원단기초 #패션기초
파티룸영종도 : 아 시스루가 60구나 재밌네요 ^^ 구독합니당
김민정 : 티셔츠, 후드 만드는 소재가 져지라고 하던데 져지랑 다이마루는 같은 건가요???
김옥경 : 다이마루 원단 끝부분 안말리게 잘 재봉하는 팁은 없나요?
정말 말리는거 너무 힘들어요.
김옥경 : 너무 재밌게 강의 하시네요.
잘보구 갑니다.
구독해요.
요정채원 : 와 집중력 약해서 맨날 넘겨보는데 이거 논스탑으로 집중해서 다 봤슴다;;;;;
우물 속의 존재감 : 의외로 군더더기 없는 설명 ~ 좋아요!
순돌이팬2호 : 난 천재인가 다 알아 들었음
정유 : 내 교수님이었음 좋겠다 ㅠㅠ
유니짜장 : 편집재미땈ㅋㅋㅋㅋㅋㅋ
갈매기 : 빵빵빵 식빵 대목에서 웃겼어요.

티셔츠 원단 중 최고의 원단은 무엇일까? l 수피마 원단

티셔츠 원단 중 최고의 원단은 무엇일까? l 수피마 원단
수피마 원단에 대한 영상입니다!

패션 창업 카페 : https://cafe.naver.com/factoryunicorn
의류제작 블로그 : https://blog.naver.com/factoryunicorn
이메일 : qorcks321@naver.com
조은수 : 혹시 지금 입고 있으신 옷 정보나 세세한거 좀 알려주실숭 ㅣㅆ으신가요?? ㅠㅠ 목시보리같은거 몸에 살짝 딱붙는 저런 핏 옷을 찾고있었습니다..
한영규 : 피마원단은 어디서 구할수있는지 알수있을까요..?
전예진 : 저도 티셔츠 자체제작을 준비하구있었는데 ㅜㅜㅜ 꿀팁감사합니다
the banham : 수피마원단에대해 잘듣고 갑니디ㅡ~
ZICO : 혹시 나염이나 디지털인쇄 같은 프린팅 티셔츠를 피마 원단으로 만들어도 좋나요?
뚜벅차 : 오늘도 유익하네요
오리너구리 : 잘보고 갑니다 ㅎㅎ

원단시장 쇼핑 페브릭하울 :: 원단 종류 핫한 반전스팽글을 소개합니다. 인싸 부자재 원단가격도 궁금해! fabric haul

오늘은 요즘 아이옷에서 유행하는 인싸 아이템 부자재 소개해볼께요
최근에 구입한 원단도 소개하고 가격까지 알려드려요

오늘 소개되는 반전스팽글은
네이버 카페 이니스를 통해 원하는 캐릭터로 주문제작으로 받은 제품입니다.

스팽글로 만들어진 와팬이 위아래 결에 따라 디자인이 바뀌는 재미난 아이템입니다^^

여름부터 유행한것 같은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듣고
물어물어 원하는 캐릭터들 몽땅 제작했어요^^

옷에 미싱으로 박기만 하면 끝!!

이니스 카페주소 https://cafe.naver.com/inis08
트럭원단 주소 https://cafe.naver.com/doluk30

#원단가격 #반전스팽글 #fabric haul
부동산파헤치기 : 다양한 원단들 쇼핑하셨군요. 생각보다 가격이 참 착한 것 같아요. 저기에 시크님의 멋진 디자인과 재봉실력이 더해지면 아주 훌륭한 작품이 탄생할 것 같아요. 그리고 그림이 변하는 반전스팽글은 처음 봤는데 너무 신기하네요..ㅎ 영상 잘 봤습니다. 비는 내리지만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엘린에듀 English Tutor : 톡톡 두드리면 반짝이는 거 어린이집 수업 할 때 교구에 붙이면 아이들 집중시킬 때 딱이겠는데요. 지금은 출강 안 나가지만 옛날 생각나게하는 아이템이네요. 금손 진심 부럽습니다~^^
아재주부Hubby's Cuisine : 다시봐도 원단이 다양하네요..값도 싸고요..원단에 대해서도 잘 알면 좋겠어요..무스탕이 5천원..대박!! 풀시청으로 응원합니다!!
밍뷰MingView : 원단만 보시고 뭐만들지 생각하시는게..진짜 대단하세요ㅠㅠㅠㅠㅠㅠ
흑흑 미래의 내 자식 눈감아..
미싱도 못하는데 원단만 탐나는 이유는 뭘까요?ㅠㅠ
트위드 원단 자켓+치마 세트있는데.. 대박..ㅠㅠㅠ
짜자잔~~하시는데 들뜨신 마음이..ㅋㅋㅋ엄청 느껴져용!
코파 : 원단공부잘하고 가용
못만드시는게 없으시군요~^^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후니후니 : 이러다 소문나서! 아이들 재롱잔치! 행사에 특별제작 의뢰가 밀려올거 같군요!
행복한 소식 기다려봅니다
근데 진짜 미싱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제가 어릴때 저희 어머니도 미싱기 있었는데 쓰는걸 못봤네요 ㅜㅜ
에디, 슬기로운 제주생활 Eddy : 반전스팽글은 처음 듣는 이름인데 저런 거였군요!! 진짜 아이들 눈 돌아가는 아이템들이 많네요. 아이들 인싸각!!
나라나라로 : 예전에 베리시크님 영상에서 스팽글 원단 본 기억이 나는데 이번 영상에선 더더욱 특별하고 특이한 부자재, 원단들을 보여주셔서 좋았어요. 아이들은 정말 반짝반짝 빛나는 것들을 좋아하더라구요 :) 저도 제 어린 사촌동생을 위해 만들어보고 싶어요. 특히 마지막 제품 달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클래식 볼링 : 와 완전예술 작품이네요
신기하네요 손으로 쓱쓱하니깐 변신 하네요
캐나다 홀리Day : 동대문 원단구경가는거 정말 좋아했어요~ 만들진않아두 막 보기만해두 너무 재밌더라구요..^^ 원단이 정말 싸네요..! 이렇게 싼원단으로 옷을 직접 만들어 입으신다니.. 보통손재주가 아니세요....

... 

#라포레원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96건 13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pusanart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